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청북도/청주 베이커리] 청주 테크노폴리스 명암타워 소금빵 맛집 “듀레 베이커리”

카페&간식 리뷰

by 둥쟌 2022. 4. 18. 22:5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종하는 먹깨비 둥쟌입니다.
청주 명암타워 1층에 위치한 소금 빵 맛집 “듀레 베이커리”에 다녀왔습니다.
바로 앞에 명암유원지가 있어 간단히 산책하기에도 좋고 저수지를 바라보며 광합성하기에도 좋습니다.
명암 저수지는 오리배도 탈 수 있는데요
가족단위, 연인 단위 모두에게 추천드려요!

✔️듀레 베이커리 청주점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명암로 32
전화 : 043-284-3434
영업시간 : 매일 08:30-21:30 / 화요일 휴무
주차 : 가능


듀레 베이커리 청주점

여기 오시면 먹을 것은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양식 한식 일식 중식 싹 다 모여 있어요!
후식 먹을 수 있는 빵집에 카페, 소화까지 여기서 다 해결하고 가실 수 있습니다;

듀레 베이커리는 당일 생산해서 당일 판매만 한다고 합니다.

입구에 들어가면 많은 종류의
빵들이 아주 길게 진열되어 있습니다! 사람도 진짜 많았어요

구움 과자류도 따로 진열되어 있고요,

✔️기대했던 소금 빵은 솔드아웃이네요
주말 1인당 3개 구매제한이 있었는데도 다 팔렸네요

다시 본 코너로 빠르게 돌아왔습니다.
먹음직스럽게 생긴 빵들이 진짜 많았어요
배만 부르지 않았다면 여기 있는 빵들 종류별로 하나씩 다 구매했을 수도 있습니다. 다행이에요😅

크로와상도 종류가 다양하고, 소세지빵들도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손님이 많아 빵이 금방 없어지는데 직원분들이 지속적으로 계속 채워주시더라고요!

조각 케이크는 물론 홀케이크까지 모두 준비되어있습니다.
딸기로 된 케이크들이 많네요!

딸기찹쌀떡 빵도 특이하네요!

연탄식빵 특이하네요 :-)

음료 종류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주문하면 진동벨을 주세요, 건물 들어와서 가운데 빵 코너를 중심으로 좌측 끝 우측 끝은 테이블이 있어 디저트 타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손님이 많을 경우 자리를 맡아놓고 빵을 고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참새가 방앗간을 지나 칠 수 없죠^^! 저도 맛있는 빵과 얼그레이 밀크티를 구매했네요! 사람이 너무 많아 집에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총총!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