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북/증평 카페] 반려동물 동반가능, 깔끔한 인테리어 돋보이는 증평카페 “반여울”

카페&간식 리뷰

by 둥쟌 2022. 5. 3. 12:3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지역상권 살리미 먹깨비 둥쟌입니다.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증평 카페 “반여울”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큰 창에 비친 구름이 너무 이쁘네요^^
반여울은 반려동물 동반, 지역화폐, 제로 페이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1층, 2층, 야외 테라스 이용 가능한 곳이에요( ੭ ̇ᗜ ̇ )੭

생긴 지 얼마 안 되어서 깔끔합니다~
가게 앞에 주차도 여러 대 할 수 있어요

반려동물 동반 가능하다고 귀엽게 안내판이 나와있네요!

여기 담장에서 인증샷 찍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메뉴판

반여울 음료들입니다! 저희는 기본으로 아아(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맛있는 음료들이 많아요~ 논 커피, 에이드 마리아쥬 프레르 티, 반여울만의 시그니쳐 라테도 있네요!

디저트

디저트 케이스예요~ 맛있는 휘낭시에, 스콘, 타르트, 쿠키 등 가지런히 정리가 되어있네요
가격이 살짝 있습니다;; 오늘은 초코 마들렌으로 주문!
저번에 왔을 때 쿠키랑 휘낭시에 주문했는데 쫀뜩하니 맛있더라고요~ 조만간 여기 디저트들도 다 먹겠네요'◡'

이층으로 올라왔어요'◡' 와이파이도 사용 가능합니다!

이층도 엄청 깔끔하죠~ 이쁘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다이슨 공기청정기가 돌아가고 있네요!

초코 마들렌에 코팅된 초코 진짜 맛있네요~ 밀크와 다크 사이에 달달하니 입안에서 사르륵 녹아요 조금만 더 저렴했으면
한 다섯 개 사 먹었을 거 같아요 '◡' 아이스 아메리카노랑도 너무 잘 어울립니다! 옆에 이화수 육개장 가게가 있는데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맛있는 냄새가 솔솔 올라오더라고요~ 거꾸로 카페 갔다가 또 밥 먹으러 갈뻔했습니다!

✔️카페 밖에서 봤을 땐 커 보였는데 생각보다 실내는 조금 좁더라고요~ 그래도 카페 전용 주차장도 있고 1층, 2층, 야외 테라스까지 이용 가능하니 편하신 자리에서 맛있는 디저트와 함께 티타임 즐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