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증평/마카롱 맛집] 증평 마카롱, 휘낭시에 등 디저트 가게 추천 “윤디”

카페&간식 리뷰

by 둥쟌 2022. 4. 16. 18:0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종하는 먹깨비 둥쟌입니다.
오늘은 증평에 위치한 마카롱 맛집
디저트 가게 “윤디”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마카롱 이외에도 휘낭시에, 초코칩 쿠키 등 판매하고 있습니다.
윤디는 저렴하게 마카롱을 즐길 수 있고
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배달을(증평지역) 받을 수 있는 점이
제일 좋은 거 같아요! 요즘은 다 배달비 받잖아요😭
여긴 사장님이 17시 이후로 직접 배달해주신다고 합니다👍🏻
예전에 만원 팩 구성 마카롱을 사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고요!
일반 마카롱보다는 살짝 작은 사이즈이지만
다양한 맛으로 구성된 마카롱 9개를 만원 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만나 볼 애들은 클래식, 스페셜로 구성된 마카롱이에요🐥


윤디 마카롱

포장은 깔끔한 금장 로고가 박힌 무광 그린 박스에 담아 주더라고요, 기대됩니다!

마카롱을 만나보기 전!!
간단하게 마카롱 보관방법도 보고 갈게요
윤디 인스타그램도 있네요!

메뉴사진

맛있는 맛이 정말 많죠!
저는 딸기 크림치즈, 크림 브륄레, 초코 바나나, 딸기우유, 말차 누텔라, 크림치즈, 황치즈, 엄마는 외계인, 레몬 요구르트를 구매했습니다.

색감도 정말 이쁘네요! 저는 마카롱 꼬끄랑 안에 필링을 정말 중요시 생각하거든요,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먼저 황치즈입니다. 안에는 치즈 큐브가 들어있더라고요
겉은 바삭, 안은 쫀득한 꼬끄, 꼬끄 식감이
완전 제 스타일입니다.
겉이 엄청 부서지는 바삭함도 아니거든요!

크림 브륄레는 위에 깔끔하게 비닐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토치된 설탕에서 살짝 달고나 맛이 느껴지면서
꼬끄 바삭 쫀득과는 다른 설탕의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어요

필링도 다들 과하지 않게 꽉 들어있어요!

딸기 크림치즈, 딸기우유입니다.

딸기 크림치즈는 크림치즈+딸기잼 맛 필링이더라고요!
딸기우유는 살짝 딸기향이 나는 버터 필링입니다.

보는 재미까지 더한 “윤디 마카롱”
초코 바나나는 조개 모양 꼬끄에 초코반 바나나 반 필링으로 되어있고 박힌 초코도 맛이 괜찮은 초콜릿이더라고요!

이름 그대로 진한 크림치즈 맛이
느껴지는 크림치즈 마카롱입니다.

초코볼이 박힌 엄마는 외계인 마카롱

레몬 요거트! 초코 친구들 먹다가 질릴 때쯤
상큼한 레몬요거트 먹으면
다시 처음부터 먹을 수 있는 거 아시죠?!🫣

안에 복숭아 과육이 씹히는 마카롱!
피치 쨈이 들어있는 마카롱인데 살면서 처음 먹어봤는데
오~ 이거 색다르고 상큼하니 맛있던데요?!
이건 마카롱 구매할 때마다 하나씩
무조건 껴서 사 먹을 거 같아요!

말차 누텔라! 녹차맛에 안에 초코까지, 여기 초코들 괜찮은 애들로 쓰나 봐요, 따로 사 먹고 싶은 초콜릿 맛이더라고요

마카롱 10개라 다 못 먹을 줄 알았는데;
어느 순간 다 사라진… 반씩 잘라서 먹으니깐 더 순식간에 없어진 거 같기도 하고;ㅎㅎ
버터 필링이라 많이 먹으면 입안이 미끌미끌 느끼하면서 질릴 수 있는데 그런 거 전혀 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특히 레몬 요구르트, 복숭아 마카롱 이런 상큼한 애들이 중간중간 껴있어서 그런 거겠죠?! 여러 개 구입하시는 분들 과일맛 나는 요 마카롱들 꼭꼭 넣어주세요!^^
보는 재미도 먹는 재미도 있고 너무 즐거운 디저트 타임이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