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북/증평] 도미노피자 / 치즈퐁듀파이어미트(M size) 할인받아 주문!

식당&음식 리뷰

by 둥쟌 2022. 5. 25. 17:2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지역상권 살리미 먹깨비 둥쟌입니다.

오늘은 5월 skt t-day 행사하는 날이네요!

무려 방문포장 50% 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도미노피자 좋아하시는 분 소리질뤄~~~!!
온라인으로 주문 가능하다고 하니
피자 먹으로 고고고˙ᵕ˙
둥쟌가족은 skt을 사용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네요…(또르륵) 최근 배달의 민족에서
도미노피자 할인쿠폰 8,000원을 주길래
사용해서 치즈 퐁듀 파이어 미트 피자를 주문해보았습니다!


도미노피자
치즈 퐁듀 파이어 미트 피자

도미노피자는 도우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두께에 따라
오리지널
나폴리

이렇게 선택할 수 있답니다.
저희는 나폴리로 주문했습니다~
두께도 바로 밑에 사진에서 보여드릴게요!

맛있겠죠?!
저희 가족이 피자박스 사이즈 보더니…
이거 1인용이냐고… 은근히 둥쟌이랑 같이
먹기 싫어하는 티를 내더구요…?!
엠 사이 쥬 처음 먹어보니…?! 그런 거 같네요😂

나폴리 두께감입니다~
씬은 진짜 얇더라고요~ 다이어트할 때
피자는 너무 먹고 싶은데 참을 수 없을 때
씬으로 한 번 시켜먹어 봤네요!
혼자서 한판을 해치우고도 뭔가 부족한 느낌이었어요
제 배가 큰 거겠죠?🥹
나폴리도 얇아요~~!

피자는 맛있었는데 나중에 시킬 때는 토핑을
추가해야겠어요!
아쉬운 점은 좀 고르게 토핑이
들어갔었으면 했네요(༎ຶ⌑༎ຶ)
어떤 피자 조각은 미트가
없었거든요 흑흑! 엠 사이즈 시키니
피클 1 핫소스 1 디핑소스 1
기본으로 같이 왔습니다~
⭐️오늘의 교훈
피자는 무조건 L사이즈 이상
토핑 추가!
도우는 그냥 오리지널로 시켜서
고구마 무스나 치즈크러스트로 변경하자
할인받아서 먹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