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청북도/괴산 맛집] 능이랑

카테고리 없음

by 둥쟌 2022. 3. 20. 16:5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종하는 먹깨비 둥쟌입니다.
다들 오리고기 좋아하시나요?
오리고기가 몸에 좋은 거 다들 아실 거예요🦆
저희 가족이 여기 오리주물럭 맛집이라고 강력 추천하길래
다녀왔는데 너무 만족스럽게 먹고 왔답니다
테이블도 옆 테이블이랑 가까이 안 붙어 있고 룸도 있어서
회식하러 오시기도 하고 가족단위들도 많이 오시더라고요


능이랑

저희는 두 사람이지만 항상 시키는 건 오리주물럭(한 마리)을
시킨답니다! 고기를 참 좋아하는데 오리도 예외일수 없습니다. 다른 메뉴들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점심메뉴도 있어요! 일을 다녀서 평일 점심메뉴를 먹기 힘들지만 담에 평일에 쉬는 날이 있으면 저는 능이 소고기 국밥을 먹어보고 싶어요🐂


“능이랑”의 별미는 저 마늘이에요🧄🧄🧄
저 마늘이 진짜 맛있답니다. 평소 마늘 많이 안 드시는 분들
오리고기 드시면서 왕창 먹기에도 좋아요
숟가락으로 퍼먹기도 하거든요;😅 마늘 리필도 되기 때문에
부족하시면 더 달라고 하셔도 되고요!
반찬도 정갈한 게 시골에서 나는 건강한 재료로 만든듯한 반찬들로 구성되어있고 저는 쫄깃쫄깃 식감 파라 목이버섯 좋아하는데
목이버섯으로 만든 반찬도 있더라고요!
저렇게 주물럭을 다 먹고 마무리로 볶음밥까지 비벼먹으면
참 잘 먹었다고 칭찬받을 수 있겠죠?!😙


포장도 되니 요즘 같은 시국에 밖에서 식사하는 것이
걱정이 되시는 분은 포장하셔서 집에서 가족분들과 맛있는 식사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저는 포장하면 마늘 많이 야채 많이 주세요를 한답니다😜 괴산 맛집 능이랑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