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수원] 인계동 회식 장소, 각종 모임 장소로도 좋은 고기 맛집, 갈비 맛집 “고기랑” 먹어본걸로 만족!

식당&음식 리뷰

by 둥쟌 2022. 5. 14. 01:0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역상권 살리미 먹깨비 둥쟌입니다.
고기를 좋아하는 둥쟌은 주기적으로 고기 수혈을 하는데요~
수원지인에게 추천받은 집이 있어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가게 앞에 주차할 곳이 있는데 몇 자리 없고 근처가 식당도 많고
번화가라 주차하기가 좀 애매하더라고요!
저는 길거리에다가 주차를 하고 지인은 가게 앞에 한자리가
마침 딱 생겨 주차를 하였습니다^^!
“고기랑” 간판이 커서 멀리서도 찾아올 수 있겠죠


고기랑

여기 근처에 식당이 많고 주차자리가 부족해서 골목 사이사이, 도로 갓길에 많은 차들이 주차가 되어있었습니다.
바로 옆에 웨이팅 하는 사람들이 있길래 뭔가 했더니
“생활의 달인” 프로그램에 나왔던 초밥 달인 집이 있더라고요!
다음엔 여기도 가보고 싶네요!

멀리서 “마초” 한 컷 했습니다.
“고기랑”과 “마초” 바로 옆 건물에 사이좋게 위치해 있습니다.

아기의자인 범보 의자가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오래되었는지 엄청 깨끗해 보이지는 않았지만
있는 게 어디인가요!ㅎㅎ 좌식에서 범보 의자라니:-)
물티슈로 잘 닦아서 사용했어요ㅎㅎ 완전 꿀템!

메뉴판

가격이 그램수에 비해 저렴한 건 아니에요~
그래도 고기가 맛있다고 하니 먹어 보겠습니다!!
저희는 일단 삼겹살 먹고 배가 불러지면 갈비를 시켜서
냉면에 싸 먹자! 이런 계획을 세웠거든요~
또 침이
고입니다🫢

음… 찍어먹는 소금, 고추냉이, 젓갈이에요
근데 세팅할 때 바로 안 주고 저희가
메뉴판 정독한 다음 안 나온 걸 알아서
주라고 했더니 그제야 주시더라고요!?
그리고 당연히 이런 찍어먹는 건 개인당으로 주셔야 하는 거
국룰아닌가요…? 상추 세팅처럼 좌우측으로
두 개 가져다주시더라고요…? 사람이 몇 명인데요..?!ㅠㅠ
말씀드리려고 했더니 같이 간 한 명이 안 먹는다고
그냥 두라고 해서 나머지 두 명이 가져가서 먹었답니다!
이런 거 좀 중요하게 생각하는 둥쟌은 흠…
먹어본 걸로 만족!이라는 평가를 그 자리에서 바로
내리게 되었어요~
[둥쟌의 지극히 주관적인 tmi]
일층은 안쪽에 룸같이 좌식 룸이 있어요!
바로 옆에 홀은 많은 테이블들이 위치해있고요
처음부터 세팅을 잘해주셨으면 벨을 여러 번 누르는 일도 없었겠지만 기본적으로 직원분들도 많은데 벨을 눌러도 쳐다도 안 보시고 약간 눈치게임하시는 거 같더라고요?! 누가가나!!?
진짜 네 번인가 누르니 남자 직원이 왔습니다..
혹시 고장 났는지 홀 쪽을 쳐다보니 저희 테이블 번호가 버젓이
뜨고 소리도 울리더라고요? 바빠서 그러겠지 하고
홀을 간절히 쳐다보고 있었는데…그런 것도 아니고
고기도 안 구워주시는 곳인데
갑자기 고기를 구워주시는 척하시는 분도 있도
약간 직원들끼리 눈치게임하시는 느낌을 너무 심하게
받았어요!
결정적으로 맛있게 먹는 방법을 메뉴판에 기재해놓고
세팅도 안 해주시다뇨… 좀…
아이러니했습니다.

결론 : 이건 직원들분의 문제고 고기는 맛있게 아주
잘 먹었어요! 그렇지만 서비스적인 부분에서 한번 기분이
상해서 경험해 본 걸로 만족입니다!
맛있고 서비스 좋은 고깃집은 많으니깐요!^^

기본세팅

양파절임도 덜 가져다주시고, 찍어먹는 것도 안 주시고
고기 좋아하시는 분 저 테이블에서 뭐가 문제인지
혹시 보이시는 분 있으신가요?!
찾으신 분?!ㅎㅎ

삼인분입니다.
일 인분에 150g이다 보니 좀 적은 느낌을 받았어요
그래도 고기는 맛있으니 용서해줍니다 :-)

부족해서 시킨 추가 이인분이에요
갈비도 먹어야 하기 때문에 절제합니다^^

고기쌈 냉면 좋아하시나요~
둥쟌은 냉면에 갈비 또는 삼겹살 싸 먹는 걸 좋아합니다🤤
물냉에 주로 고기를 싸 먹는데 이날은 비냉이 먹고 싶어
비냉으로 주문!
물냉 하나 비냉 하나
된찌(된장찌개) 하나 이렇게
주문했어요!
비냉 깔끔하니 괜찮았어요:-)

이제
막 올린 맛있는 돼지갈비!
후식이 맛있게
익어가고 있습니다^^
갈비가 엄청 부드러우니 양념도 찌지 않고
연한 육질에 달콤 짭짤
맛있더라고요! 삼겹살 <돼지갈비
삼겹살도 괜찮았는데 돼지갈비가 좀 더 맛있었습니다!
냉면에 돌돌 말아 한입으로 꿀꺽
또 먹고 싶네요~
고기양은 두명이서 칠인분정도 먹었습니다:-)
식당이 크다 보니 회식장소로도 많이 찾아주신다고 해요!
좌식도 있고 아기
데리고 가신 분은 범보 의자도 쓰시면 좋을 거 같아요^^
이상 “고기랑”이었습니다.
다음 고기 맛집은 어디일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