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홍천 맛집] 제주가고향

카테고리 없음

by 둥쟌 2022. 3. 20. 01:2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종하는 먹깨비 둥쟌입니다.
한우집에 있어 홍천에서도 머나먼 제주도 돼지고기를 먹을 수 있는 “제주가 고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고기 킬러인 저는 사실 소고기도 좋아하지만 돼지고기를 0.000000000001% 좀 더 좋아합니다.
서로 다른 매력이죠. 그래서 그때그때마다 당기는 걸 먹어요
그 대신 육즙이 좌르륵🤤흐르는 질 좋은 고기로요!
저는 어렸을 때부터 맛없는 걸 먹는걸 아주 싫어했답니다😅
여러분도 저처럼 맛없는 거 먹고 살찌는 거
싫어하시는 분 계실까요…?!
한 끼 먹더라도 소중하게, 대충 먹지 말자!
이런 마인드가 초등학생 때부터 있었다면 믿어지실까요;ㅎㅎ



제주가 고향


반찬도 고기 먹을 때 필요한 걸로 정갈하게
나오고요, 기본으로 나오는 콘치즈는 정말 사랑입니다🤎🤍
맛있게 익은 고기 한 점을 멜젓에 콕 찍어먹고
쌈무에 싸 먹고, 소금에 살짝 찍어먹고, 파절이랑 같이 집어서 먹고, 상추에 싸 먹고, 백김치 같은 거(고춧가루가 없는, 이름을 사실 잘 모르겠어요;;ㅎㅎ) 싸 먹어도 정말 별미랍니다.

돼지고기, 제주도 돼지고기, 두꺼운 돼지고기, 오겹살
좋아하시는 분 꼭 드셔 보세요👍🏻
여기도 강원도 맛집, 홍천 여행 맛집, 회식장소, 가족 외식, 간단한 식사, 혼밥 하러 오기 좋은 곳으로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