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홍천 맛집] 사랑말한우

카테고리 없음

by 둥쟌 2022. 3. 20. 00:5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종하는 먹깨비 둥쟌입니다.
홍천에는 제가 좋아하는 집이 많은데요
고기 킬러인 제가 제일 애정 하는 한우 맛집
사랑말 한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홍천에는 정육식당 형태로 운영하는 한우집이 여러 군데
있어요! 제가 다 가보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이 집이 제일 으뜸이라고👍🏻 생각이 드는 곳이랍니다.


사랑말 한우
고기를 구입해서 바로 옆 식당에서 먹거나, 집에서도 구워 먹을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가격 대비 고기질이 너무 좋다는 거예요🤤츄릅 츄릅🤤
먹다 보니 제가 좋아하는 부위도 알게 되었어요
저는 꽃 갈빗살> 안창살> 드라이에이징 한 안심> 꽃등심을
제일 좋아하더라고요🥩


숯도 너무 좋아요
정육식당에는 홍천에서 직접 농사지은 잣(유명하더라고요!), 야채, 과일도 팔구 있고요.
호박, 상추, 말린 나물들, 참기름 등등 싱싱한 제품을 마트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자주 애용했었습니다.
특히 고기 칸에는 고기뿐만 송이버섯, 아스파라거스 등도 팩으로 구입할 수 있게 구비되어있어 같이 저렇게 구워 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부모님 모시고 가기에도 정말 좋고 친구들, 직장동료 등등 부담 없이 먹방 하러 가기에도 좋습니다. 가게가 엄청 큰데도 연휴 때 가면 대기가 있을 정도로 인기가 아주 많아요!

홍천에 방문하시면 좋아하는 부위로 골라서 한번 드셔 보세요!
나중에 또 방문하는 나 자신을 발견하시게 될 겁니다🤭

반응형